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북부보건소, 워크온과 함께 혼자 또 같이 걷고 선물도 받아요

오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16:49]

포항시 북부보건소, 워크온과 함께 혼자 또 같이 걷고 선물도 받아요

오주호 기자 | 입력 : 2020/06/30 [16:49]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 북구보건소는 오는 7월 2일부터 31일까지 30일 동안 스마트폰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WALK ON)을 통해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포항시북구보건소 


이번 걷기 챌린지는 ‘고운결 공방’(포항시 북구 삼호로 소재)의 기부를 받아 30일간 35만보를 걷는 선착순 5명에게 목공 체험권을 선물한다.

 

한편 북구보건소는 지난 2017년부터 만보기 기능을 동반한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도입해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일정걸음 수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폰서 챌린지와 걷기만 해도 기부가 되는 기부챌린지 등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워크온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실내 운동 활동이 어려워진 시민들이 실외를 걸으며 워크온 앱을 통해 다른 시민들과 함께 따로 걸으며 건강을 챙기고 지속적인 걷기운동을 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챌린지에 참여 방법은 워크온 앱을 설치한 후 ‘포항시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해 챌린지 페이지에 ‘예약하기’ 또는 ‘참여하기’를 선택한 후 챌린지 기간 동안 목표 걸음 수를 채워 선물 교환이 가능한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북구보건소 김규만 건강관리과장은 “코로나19로 시민들의 사회 활동이 위축되고 신체활동량이 감소해 이번 기회를 통해 다른 시민들과 함께 또 따로 걷기 운동으로 코로나19로 위축된 생활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