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

오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7/01 [16:47]

포항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

오주호 기자 | 입력 : 2020/07/01 [16:47]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2020년 2/4분기 민원처리단축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3명을 선발해 시상했다고 1일 밝혔다.

 

▲ 박용기(왼쪽부터) 주무관, 송은철 주무관, 이영선 주무관  © 포항시 제공


포항시 민원단축처리 마일리지제도는 2일 이상 인허가민원 403종에 대해 민원처리 기한을 법정처리 기한보다 단축해 처리할 시 단축한 기간을 개인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한 후 누적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인센티브를 부여한다.

 

올해 2/4분기 마일리지 적립점수를 결산한 결과 민원단축분야에서 최우수공무원으로는 복지국 노인장애인복지과 송은철 주무관(3,229일 단축), 우수 북구 복지환경위생과 박용기 주무관(1.995일 단축), 장려 남구 복지환경위생과 이영선 주무관(997일 단축)이 각각 선발됐다.

 

이번에 선정된 이들 우수 공무원은 적극적이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시장표창 및 포상금이 지급된다.

 

포항시 김용직 자치행정과장은 “빠른 민원처리로 시민들에게 경제적․시간적 비용을 절감해 시민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많이 줄인 만큼 성과보상제를 통해 민원처리 공무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분기별로 3명을 선정해 시상했다”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응대 자세로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