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시의회 상임위원장 선출, 후반기 원구성 마무리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7/07 [13:52]

안동시의회 상임위원장 선출, 후반기 원구성 마무리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07/07 [13:52]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상철 기자= 안동시의회(의장 김호석)는 지난 6일 제217회 임시회에서 각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과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하고 제8대 의회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 제8대 후반기 안동시의회 상임위원장 선출, 원구성 마무리(의회운영위원장 이재갑, 문화복지위원장 손광영, 경제도시위원장 김상진)  © 안동시의회



이날 상임위원회 선거에서는 의회운영위원장에 이재갑 의원(와룡ㆍ길안ㆍ 임동ㆍ예안ㆍ도산ㆍ녹전), 문화복지위원장에 손광영 의원(태화ㆍ평화ㆍ안기), 경제도시위원장에 김상진 의원(중구ㆍ명륜ㆍ서구)이 각각 당선됐다.

 
이재갑 운영위원장은“개인적인 영광에 앞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의회운영의 내실을 기하고 주어진 직무와 소관사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광영 문화복지위원장은“발전적이고 생산적인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활발한 소통과 단결을 통해 민주적 의정활동을 펼쳐 시민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도록 노력하겠다”활동방향을 밝혔다.

 

김상진 경제도시위원장은“시민들의 삶을 보듬을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해 소관 위원들과 일심단결하여 적극적이고 폭넓은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며 의지를 보였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