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G디스플레이, 구미지역 장애아동에게 '여름날의 산타' 활동 펼쳐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7/10 [16:05]

LG디스플레이, 구미지역 장애아동에게 '여름날의 산타' 활동 펼쳐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7/10 [16:05]

【브레이크뉴스 】이성현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 정호영)는 10일,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체험 활동이 제한되며 어려움을 겪는 지역 장애아동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여름날의 산타’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LG디스플레이, 구미지역 장애아동에게 '여름날의 산타' 활동     ©LG디스플레이


 이번 ‘여름날의 산타’ 프로그램으로 구미지역 장애아동 어린이집 3개원(사랑터어린이집, 하늘어린이집, 은광어린이집)에 편의복과 간식을 전달했으며, 총 175명의 장애아동들이 뜨거운 여름날 산타 선물을 받아 기쁨과 사랑을 체험했다.

 
 2018년부터 지속되고 있는 해당 프로그램은 임직원 봉사자들이 직접 일일 산타로 분하여 선물을 전달하던 예전과 달리, 올해는 코로나19 고위험군에 속하는 장애아동을 고려하여 봉사자의 활동 없이 어린이집 자체 레크레이션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됐다.

 
 LG디스플레이 김상철 구미경영지원담당은 “임직원들로 하여금 장애에 대한 편견과 선입견을 지우고 우리 아이들에게 작은 나눔을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러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장애아동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2017년부터 구미지역 장애아동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꿈나무 예체능 교실’을 지원하고, 장애아동 가족의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위한 ‘장애아동 일일 가족캠프’를 후원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