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B대구은행, 비대면 전용 상품 통합 ‘IM스마트예금·적금 출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7/10 [14:43]

DGB대구은행, 비대면 전용 상품 통합 ‘IM스마트예금·적금 출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7/10 [14:43]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간편한 가입 절차 및 우대금리 확인 기능이 강화된 비대면 전용 상품 통합 ‘IM스마트예금·적금’을 1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 DGB IM스마트 예적금  © 대구은행

 

‘쉽고,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콘셉트의 ‘IM스마트예금·적금’은 가입 절차가 간편하고, 우대이자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상품 가입여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제공해 보다 직관적인 상품 이해를 돕는다.

 

가입 계좌 수 제한 없이 개인이 가입 가능하며, IM스마트예금의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으로 최고 금액 제한은 없다. 가입기간은 1개월 ~ 36개월(월 단위), 기본이자율 1년제 기준 연0.95%에 우대이자율 연0.20%p를 더하여 최고 연1.15%까지 제공한다.

 

IM스마트적금의 가입금액은 5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이며, 가입금액을 포함하여 월 최고 100만원 까지 추가 입금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6개월 ~ 36개월(월 단위), 기본이자율은 1년제 기준 연1.05%에 우대이자율 연0.40%p를 더하여 최고 연1.45%p까지 제공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올해 초 비대면전용 상품인 세븐적금 출시에 이어 금번 IM스마트 예·적금을 출시, 간편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전용 상품의 다양화로 고객들의 디지털 금융 활용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하면서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상품, 서비스 개발로 고객 여러분의 현명한 금융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DGB대구은행의 기존 비대면전용상품 5종(IM예금/적금, e-U예금/적금, 내손안에예금)은 판매종료 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DGB IM뱅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