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송군 청소년참여위원회 본격 운영에 나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7/13 [11:14]

청송군 청소년참여위원회 본격 운영에 나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7/13 [11:14]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1일 청소년수련관 실내집회장에서 지역 청소년들이 청소년 관련 정책에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청송군 청소년참여위원회’를 구성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 청송군 청소년참여위원회 본격 운영  © 청송군

 

이날 ‘2020년 청송군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갖고 참여위원24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이어서 이종승 강사의 ‘청소년 참여 A to Z’ 라는 강연을 통해 2020년 청소년참여위원회 첫발을 내딛었다.

 

‘청송군 청소년참여위원회’는 청소년들이 지방자치단체의 정책과정에 주체적으로 참여하도록 해 청소년 정책의 실효성을 제고하고, 청소년의 권익을 증진하기 위해 구성됐으며, 앞으로 청소년 정책에 대한 의견 제시, 현안문제에 대한 정책 제안과 청송군 청소년행사 참여 등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위촉식에 참여한 위원들은 “청소년이 정책에 참여해 의견을 제시하고, 제시된 의견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하겠다.”고포부를 밝혔으며,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소년참여위원회를 통해 청송군 청소년의 권리와인권 신장을 위해 다양한 정책제안과 의견 제시를 부탁한다.”며 “제시된의견은 적극 검토해 행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