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주교육지원청, 가깝게 느끼는 생활 속 상담 홍보 아웃리치 실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7/14 [14:48]

성주교육지원청, 가깝게 느끼는 생활 속 상담 홍보 아웃리치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7/14 [14:48]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교육장 조미연) Wee센터는 14일 아침 초전초등학교 정문에서 교직원과 학생을 대상으로 학업중단예방및 학교적응력 향상을 위한 ‘학업중단 예방의 날’ 3차 아웃리치(out-reach)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2020년 학업중단 예방의 날 3차 아웃리치  © 성주교육청

 

이날 실시한 아웃리치는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진행하는 ‘위로가 되는 긍정의 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과 연계하여 실시된 것으로,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학교폭력과 학업중단은 예방이 꼭 필요하다는 것을 홍보하여 고민이 있는 학생들이 쉽게 상담을 신청하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초전초등학교에성주 군내 2개 기관 전문상담인력이 직접 찾아가 홍보물을 배포하며 마음의 고민이 있을 때에는꼭 상담을 받도록 독려했다.

 

성주Wee센터에서는 여러 기관이 함께 지속적으로 아웃리치를 진행하여학생, 학부모, 교원 모두가 쉽게상담및 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미연 성주교육장은 “기관 합동 아웃리치를 통해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많은 분들이 돕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있다. Wee센터에서도찾아가는 상담과 세상에 홍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예정이니 이를 통해 학생들이 생활 속에서 상담을 더욱 가깝게 느끼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