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B대구은행, DGB국경일명 예적금 1호‘DGB광복절예적금’ 출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7/31 [15:24]

DGB대구은행, DGB국경일명 예적금 1호‘DGB광복절예적금’ 출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7/31 [15:24]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언택트 시대 다양한 금융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국경일에 앱에서 국기를 게양하면 우대이자율을 제공하는 ‘DGB 국경일명 예적금’ 시리즈를 개발하고, 첫 상품으로 ‘DGB광복절 예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 DGB광복절예적금     ©DGB대구은행

 

나라 사랑 정신을 고취하고, 애국심 고양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해 온 DGB대구은행은 나라 광복의 의의를 고양하고자 전 가정이 국기를 달아 경축하는 것에서 착안해 ‘DGB광복절 예적금’ 우대 금리 마케팅을 고안하게 되었다.

 

7월31일부터 한 달 간 한시 판매되는 본 상품은 가입 후 10일 이내 IM뱅크에서 태극기를 게양할 경우 우대 금리가 적용된다. 상품 가입 시 받은 URL이나 IM뱅크 상품몰 배너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DGB대구은행 캐릭터 단디와 함께하는 태극기 게양 이미지가 앱에 게재된다. 이와 별도로 광복절 이미지로 디자인된 통장도 별도 발급해 창구를 찾아 요청하는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DGB광복절예적금’은 개인고객(상품별 1인1계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비대면 상품 가입시 비대면우대이자율 연 0.05%p가 추가 적용된다.

 

‘DGB광복절예금’은 100만원 이상 1천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1년제 정기예금으로, 기본 이자율 최저 연 1.10%에 우대이자율 최고 연 0.30%p 까지 받을 수 있다. ‘DGB광복절적금’은 월 적립금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기본 이자율 최저 연 1.35%에 우대 이자율 최고 연 1.0%p 까지 받을 수 있다.

 

‘DGB광복절예적금’은 앞서 말한 태극기 게양, 비대면 가입 외에도 마케팅 활용 수단 동의, 예적금동시 가입 등의 다양한 우대 이자율을 추가 제공한다. ‘DGB광복절예금’은 최저 연1.10%~최고 연1.45%, ‘DGB광복절적금’은 최저 연1.35%~ 최고 연2.4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상품 출시를 기념해 비대면 가입고객(IM뱅크, 모바일웹)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카카오 이모티콘 등을 추첨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 또는 IM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언택트 – 디지털 시대, 온라인 상에서 국경일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국경일명 예적금 상품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우대금리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 개발과 고객 편의를 제고하는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