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도문화관광공사, ‘김칠구 사진 응모 이벤트’ 연다

선착순 779명에게 3가지 상품 제공, 싹쓰리 이벤트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8/03 [13:26]

경북도문화관광공사, ‘김칠구 사진 응모 이벤트’ 연다

선착순 779명에게 3가지 상품 제공, 싹쓰리 이벤트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8/03 [13:26]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김성조 사장, 이하 공사)와 경상북도는 김천시, 구미시, 칠곡군의 관광지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응모 받는 ‘김칠구 사진 응모 이벤트’를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김칠구 사진 응모 이벤트 포스터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이번 이벤트는 경북 문화기행 HI STORY 경북 지역연계상품 운영 용역7권역에 속하는 김천, 칠곡, 구미의 관광활성화 및 대국민 관광이미지 재고를 위한 사업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자신의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김천, 구미, 칠곡을 배경으로 인물 및 풍경사진을 올린 후 제시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SNS 미션을 수행하고 사진 원본 파일을 이메일(historygb79@gmail.com)로 제출하면 응모한 사진을 포토 마그넷, 그립 스마트톡, 포토 엽서에 넣어 제공한다. 응모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 779명에게 제공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사진 응모 이벤트를 통해 HI STORY 경북 및 권역별 관광사업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SNS 미션을 수행함으로서 김천, 구미, 칠곡 지역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한편, 경북 문화기행 HI STORY 경북 지역연계상품 운영 사업은 경상북도 23개 시군을 8개 테마로 나누고 지역이 보유한 3대 문화(신라, 가야, 유교)와 생태축(백두대간, 낙동강)을 활용하여 관광상품 개발 및 운영하는 사업이다. 그 중 7권역에 해당하는 김천시, 구미시, 칠곡군은 인생샷! 김칠구라는 테마로 관광객들에게 지역 내 관광지와 사진명소를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코로나19로 인해 경북 관광이 어려움에 봉착해 있지만,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전 국민에게 경북관광에대한관심과 방문 동기를 불러일으키고,지역별 여행상품 홍보로 경북 관광 및 경제 활성화로이어지도록사업 지원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안내는 경북 하이스토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수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