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랜드리테일,‘초가을 상품대전’행사 실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8/25 [15:14]

이랜드리테일,‘초가을 상품대전’행사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8/25 [15:14]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오는 8월 31일까지 전지점에서 ‘초가을 상품대전‘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동아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레노마레이디·폴햄·테이트·끄레아또레·클리지·비지트인뉴욕·쉬즈미스·모라도·파올라·최복호·프로그램·보에띠·아르테·모스코나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최대 80%OFF 초가을 상품대전을 실시한다.

 

또한 밀레·에코로바·웨스트우드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최대 80%OFF 초가을 인기상품전과 요하넥스·베스띠밸리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사계절 특가상품전 및 아띠랑스 해외여성의류 최대 80%OFF 특가상품전, 제니아 제화 특가전, NC픽스·바쏘옴므 등이 참여하는 스포츠.남성의류 최대 70%OFF 특별가전 등을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리스트·ABFZ·틸버리·파파야·엘르골프 등이 참여하는 영.골프웨어 80~70%OFF 초가을 상품대전을 비롯 레드페이스·네파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최대 80~50%OFF 사계절 기획전을 실시한다.

 

또한 코코리따·모이모이깜피·밀리밤 등이 참여하는 아동 가을 이월상품 특가전 및 롤렉스·샤넬·구찌·프라다·몽블랑·생로랑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갤러리 해외명품 대전 등을,식품매장에서는 청과.농산물.수산물 산지직송전을 비롯 카드 할인혜택행사 등을 진행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