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대구 동구 을 출신 시구의원 전원 강대식 지지선언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2/23 [15:43]

대구 동구 을 출신 시구의원 전원 강대식 지지선언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4/02/23 [15:43]

【브레이크뉴스 대구 】이성현 기자=대구 동구을 지역 시구의원 전원이 강대식 국회의원 지지를 선언하면서 지역 주민과 당원 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권기훈, 이재숙 대구시의원을 비롯한 9인은 22일 강대식 국회의원 지지선언과 함께 “ 강대식 의원은 지난 16년간 동구의회 의원, 의장, 대구 동구청장, 국회의원 등을 역임하면서 대구 동구 발전의 한 축을 담당했던 검증된 인물”이라고 강조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제2의 대구 부흥기를 만들 적임자”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강 의원은 우리 지역의 숙원이었던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특별법’과 달빛철도 특별법‘의 국회 통과과정에서 큰 역할을 하였고, 기업 규제 완화를 위한 ’혁신도시법‘ 개정 등을 통해 국가 균형발전 뿐만 아니라 지난 4년간 교육부 및 행안부 특별교부세 약 189억 원을 확보하는 등 지역에 보람된 결과물을 만들어냈다”고 거듭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금까지의 성과를 시작으로 통합신공항 건설과 후적지개발, 혁신도시 활성화 등을 안전하게 본 궤도에 올려 지역발전을 이끌어 낼 사람은 이 사업들을 주도적으로 추진 해 본 강대식 의원이 유일하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들 외에 이번 총선에 출마했던 최성덕 박사는 경선 돌입 직전 강대식 의원을 지지한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구글 번역으로 번역한 영문 기사의 전문 입니다.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