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김주수 의성군수 "2025년 심상사성의 마음으로 군정 임할 것"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2/31 [14:08]

김주수 의성군수 "2025년 심상사성의 마음으로 군정 임할 것"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4/12/31 [14:08]

【브레이크뉴스 경북 】이성현 기자=김주수 의성군수는 2025년 을사년을 “심상 사성”의 마음으로 행복한 의성을 실현하는 데 총력을 기울엤다고 밝혔다. 

▲ 김주수 의성군수  ©

 

심상사성(心想事成)은‘간절한 마음으로 정성을 모으며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진다’라는 뜻으로, 지금까지의 노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행복 의성’실현을 위해 선제적이고 보다 세심하게 군정 운영할 것이란 의지로 풀이된다. 

 

신년사에서 김 군수는 ▲공항도시 구축을 위한 기반 마련 ▲신성장산업 고도화로 미래 산업 중심지 도약 ▲완전돌봄과 나눔으로 빈틈없는 복지수요 대응 ▲농업의 최첨단 시대를 위한 첨단농업 확산 ▲안전하고 수준 높은 농촌 공간 조성 ▲로컬관광 활성화와 생활인구 증대 등의 계획을 강조하고, 공직자로서 기본자세를 충실하게 하는 데 중점둘 것을 강조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지난 10년간의 소회 밝히며 민생안정에 최우선을 두고 2025년 의성군은 심상사성의 자세로 각자의 자리에서 흔들림 없이 최선을 다해 나아가겠다”라며“지금까지의 노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행복 의성 실현을 위한 비전이 결실을 맺는 중요한 시기인만큼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바 흔들림 없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글 번역으로 번역한 영문 기사의 전문 입니다.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김주수, 의성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