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라벌대학 헤어 미용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헤어미용복지과 학생들 서울 대회 참가 전원 수상 기염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1/10/25 [16:53]

지난 21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열린 ‘2011 제 8회 한국고전머리 경연대회’에서 경주 소재한 서라벌대학(총장 김재홍) 10명의 헤어미용복지과 재학생이 대상과 금상, 은상을 싹쓸이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이들은 또 참가자 전원이 수상자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서라벌대의 헤어관련 학과의 명예도 한층 더 상승시켰다.
▲  맨 우측부터 고전머리 중앙회 수석부회장 최태연, 김혜정 학과장와 재학생들.   © 이성현 기자
한국고전머리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 후원한 이번 경연대회에는 전국에서 5백여명의 미용 고교생과 대학생, 그리고 일반미용인들이 참가하는 등 경쟁률이 상당했다.

김초록(헤어미용복지과⋅1년)학생과 장보윤(헤어미용복지과⋅1년)이 대상을 차지한 것을 비롯, 황현희(헤어미용복지과⋅1년), 김순미(헤어미용복지과⋅1년), 박혜진(헤어미용복지과⋅1년), 임선희(헤어미용복지과⋅1년), 신해정(헤어미용복지과⋅1년) 학생이 금상을 차지했고, 이치용(헤어미용복지과⋅1년), 김다솜(헤어미용복지과⋅1년), 김혜민(헤어미용복지과⋅1년) 학생은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10명 참가자에 전원 수상이다.

이들의 수상에 대해 헤어미용복지과 김혜정 학과장은 “다수의 대회 및 공모전 출전 등 현장성 강한 실습 교육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 같다.”며 “이는 올바른 미용복지사 양성을 위해 더 많은 연구와 노력을 하 해달라는 뜻으로 이해하고 있다”고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