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년사> 오중기 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3/12/31 [22:18]

존경하는 경북도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오중기입니다.추운 날씨 못지않게 얼어붙은 정국과 얼어붙은 경제에 “안녕”하시냐는 인사를 드리기가 참 죄송스럽습니다.

 

지난 한 해, 박근혜 정부를 살아보신 소감은 어떠신지요?

경제민주화, 기초노령연금 등 공약 후퇴, 국가기관 대선개입, 찍어내기 인사, 철도노조 강제진압, 밀양송전탑 반대주민 자살 등 각종 현안과 박근혜정부식 해결방식을 겪으시면서 ‘행복’하셨는지요?

박근혜 정부와 새누리당은 각종 현안에 대한 해결방식을 통해 국민들에게 “순종하지 않으면 용납하지 않겠다.”는 식의 메시지를 전달하여 왔습니다. 심지어 그것을 ‘자랑스러운 불통’이라며 셀프 칭찬까지 서슴지 않는 뻔뻔함까지 보였습니다.

자랑스러운 ‘자유민주주의 국가’인 우리의 대한민국이 ‘왕정국가’인지 착각이 들 정도였습니다.하지만 올해, 우리에게 다시 ‘선택’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우리 국민들을 떠받들 일꾼을 뽑는 <지방선거>가 올해 실시됩니다. 우리가 ‘순종’해야 할 사람이 아닌, 우리가 ‘부려먹을’ 일꾼을 뽑는 <인력 채용의 날>이 6월 4일에 열리는 것입니다.

존경하는 경북도민에게 당부 드립니다.4년 만에 돌아오는 이번 <인력 채용의 날>엔 특정정당의 공천만 바라보는 사람들이 아닌 오직 국민만 바라보는 충직한 사람을 ‘채용’해주십시오.

경상북도의 변화를 위해,국민이 주인 되는 진정한 『民.主.시대』를 위해,다함께 ‘희망의 한해’를 만듭시다.


갑오년 새해, 300만 경북도민이 희망과 행복을 누리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화목과 우애가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오중기.





민주당 경상북도당 위원장 오중기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중기,민주당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