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국대 인재교육원, 지역사회 차세대 리더 양성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5/04/14 [17:29]

동국대 인재교육원, 지역사회 차세대 리더 양성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5/04/14 [17:29]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 포항 인재교육원(원장 이부형)이 지난 13일 오후 7시 포항 포스코국제관에서 ‘뉴리더아카데미’ 개강 행사를 개최했다.
▲ 앞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 이계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제공
 
뉴리더아카데미 과정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인재교육원이 창조적인 기업가 정신을 배양하고 국내·외 정치현안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국제적 교양을 갖춘 미래의 지도자 양성을 목적으로 개설했다.

이번 과정은 기업체 임직원 및 개인사업체 경영자, 금융기관 임직원, 전문직 종사자, 정부·언론·유관기관의 간부 등 40여명이 참여해 1년 2학기제 과정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뉴리더아카데미 개강 행사에는 이계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을 비롯해 이병석 국회의원, 이강덕 포항시장, 이칠구 포항시의회 의장, 최종진 포항제철소 부소장 등이 참석했으며, 개식, 환영사 및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계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은 “세계는 급변하는 시장에서 조직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능력과 의지를 갖춘 글로벌 리더를 필요로 하고 있다”며 “동국대 인재교육원은 경제, 사회, 문화, 정치, 과학 등에 관한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차세대 리더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포항시민들의 평생교육에 대한 열망과 사회 수요에 적극 봉사하고자 포항시 오광장 한국은행 옆에 포항지역 평생교육과정을 전담하는 인재교육원을 설립해 지역민과 지역사회에 평생교육의 장으로서 교육 봉사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