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테크비즈센터 건립 청신호

이종진-국비 조성제-시비확보 우수 기업 창업 도움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5/12/03 [06:47]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 대구테크비즈센터건립이 본격 추진된다. 이종진 국회의원(달성군)과 조성제 시의원(달성군1)의 노력으로 국비 및 시비확보가 이뤄진 탓.
 
 대구테크비즈센터는 달성군 현풍면에 조성된 테크노폴리스 단지에 우수기술을 보유한 기업의 창업을 유도하기 위해 338억원을 들여 추진하는 프로젝트로, 조성제의원에 따르면 대구특구 특화산업 육성 및 기술사업화 촉진, 글로벌비즈니스 거점으로서의 창업 인프라 구축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대구테크비즈센터가 건립되면 연구소·대학·기업의 기술사업화 기반조성, 기술이전·공공연구 성과의 사업화 촉진과 첨단기술기업 육성, 전문인력 양성, 경영마케팅 지원 등 벤처 생태계 조성으로 테크노폴리스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시의회 조성제 의원은 이번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서는 “대구시의 많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며 “사업에 필요한 예산 등은 이종진 국회의원과의 협력을 통해 반드시 대구테크비즈센터를 정상궤도에 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