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 북 박승호, "선두 굳히기 나서"

죽도시장 어시장, 양덕하나로클럽 사거리 거리유세 나서

김가이 기자 | 기사입력 2016/04/06 [16:54]

포항 북 박승호, "선두 굳히기 나서"

죽도시장 어시장, 양덕하나로클럽 사거리 거리유세 나서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6/04/06 [16:54]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무소속 박승호(포항 북) 후보는 6일 죽도어시장과 양덕하나로클럽 사거리 등지에서 대규모 유세전을 갖고 선두 굳히기에 들어갔다고 6일 밝혔다.
 
▲ 무소속 박승호 후보가 죽도어시장 거리유세에서 청중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박승호후보 제공

박 후보 측에 따르면 박승호 후보는 이날 거리유세에서 “원칙도 정의도 없는 새누리당 여성공천은 포항시민들을 무시하는 오만한 결정”이라며 “포항 북구에도 사람이 살고 있다는 것을 투표로 똑똑히 보여주자”고 역설했다.

이어 “다른 지역 국회의원들 몇 사람 불러다가 낯간지러운 칭찬이나 듣고자 하는 후보에게 포항의 미래를 맡길 수 없다”며 “포스코 경영위기를 불러온 부패한 지역 정치를 혁신해야만 경제를 살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지원 연설에 나선 박기환 전 포항시장은 “지역실정에 어두운 설익은 후보는 포항경제를 살리기가 어렵다”며 “지역의 중진 국회의원들이 비리에 연루돼 시민들에게 실망을 안겼는데 깨끗하고 힘 있는 박승호 후보만이 포항 경제를 살리고 정치를 바로세울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박 후보는 오전 포항MBC 후보자 방송연설을 시작으로 BBS대구불교방송, 포항CBS 라디오에 잇따라 출연해 포항발전을 위한 자신의 공약과 구상을 밝혔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