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북부서, 제17기 명예경찰소년단 발대식 개최

김가이 기자 | 기사입력 2016/05/02 [15:58]

포항북부서, 제17기 명예경찰소년단 발대식 개최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6/05/02 [15:58]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포항북부경찰서(서장 오완석)는 2일 오후 3시 경찰서 4층 대회의실에서 청소년 치안리더 육성을 위한 명예경찰소년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포항북부서에 따르면 명예경찰소년단원은 인성이 바르고 다른 학생들의 모범이 되는 학생, 경찰과 봉사활동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학생들로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선발되며 올해 제17기 명예경찰소년단은 포항동부초등학교 학생 22명으로 구성되었다.

▲ 포항북부서, 2016년 제17기 명예경찰소년단 발대식 모습    © 포항북부경찰서 제공

이 날 발대식에서는 포항북부경찰서장을 비롯한 포항동부초등학교장, 지도교사 등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명예경찰소년단 위촉장 수여, 결의문 낭독 및 기본교육을 통한 역할 소개, 112종합상황실 견학, 경찰 순찰차·싸이카 탑승체험 등의 시간을 가졌다.

명예경찰소년단 학교폭력 신고 및 예방을 위한 교내 순찰 및 친구맺기, 등·하굣길 교통정리 및 캠페인 참여 등 또래지킴이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

포항북부경찰서장은 명예경찰소년단으로 위촉받은 학생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면서 “청소년 치안리더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올바른 법질서 함양을 통해 본인은 물론이고 또래경찰관으로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