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름다운 푸른바다 영덕, 해수욕장으로 오세요

영덕군, 해수욕장 15일 일제개장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6/07/13 [18:03]

【브레이크뉴스 영덕】박영재 기자= 영덕군(군수 이희진)은 ‘안전하고 아름답고 다시 오고 싶은 해수욕장’을 슬로건으로 영덕군 일대 해수욕장 7개소(장사, 대진, 고래불, 남호, 하저, 오보, 경정해수욕장)에 대해 오는 15일부터 일제히 개장하고 8월 16일까지 33일간 알차게 운영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전국에서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해수욕장 운영을 위해 각종 편의시설(화장실, 샤워장, 음수대 등)정비 및 보수를 지난 8일까지 완료했다.

 

▲ 고래불해수욕장 전경     © 영덕군 제공

 

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의 안전을 위해 수상인명구조요원 50명을 각 해수욕장별로 배치해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해수욕장 개장전인 13일 고래불해수욕장에서 해수욕장 관련 기관이 모두 참여하는 해수욕장 안전관리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금년도 해수욕장 개장시간은 비수기(7월 15일~29일/8월 16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성수기(7월 30일~8월 15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장시간을 조정해 운영의 효율을 높였다.

 

야간은 오후 10시까지 각 해수욕장별 수상인명구조요원 1명과 운영위원회 1명씩 배치해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한다.

 

영덕군 관계자는 "영덕경찰서, 포항해양경비안전서, 영덕소방서, 운영위원회 간 긴밀한 협조 체계 유지와 단 한건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편집국장 입니다. 기사제보:phk@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장,경정,오보,하저,남호,고래불,대진,장사,해수욕장,영덕군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