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주 우수 농축수산물 한자리에…믿고 사는 청정먹거리

오는 5일부터 6일 양일간 ‘제5회 경주 농축산물 대축제’ 개최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6/11/01 [15:05]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경주황성공원 실내체육관 광장에서 ‘제5회 경주 농축수산물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지역의 농축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안전한 먹거리문화 정착 및 판매를 촉진하기 위함으로 지역의 농축수산물 대표브랜드 ‘이사금’, ‘경주천년한우’, ‘해파랑’, ‘천년만년’ 뿐만 아니라 농가에서 생산되는 농축수산물을 시장가격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 제5회 경주 농축수산물 대축제 리플렛     © 경주시 제공


또한 지역 농축수산물과 가공식품을 한 자리에 모아 전시·홍보·판매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에게 경주 지역 농축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려 지진과 태풍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장에는 농축수산물 판매·홍보는 물론 즉석 김밥 만들기, 재래 농기구 체험, 지역 가수초청 공연, 떡메치기, 탈곡·재래농기구 체험, 미니 동물원, 한우·한돈 시식 등 다채로운 체험과 공연행사가 어우러져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하는 어울림 한마당 축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년만년,해파랑,경주천년한우,이사금,경주 농축수산물 대축제,경주시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