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동구청, 팔공 취업한마당 열기 가득

16개 기업체 60여명 채용 예정, 구직자 500여명 몰려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6/11/10 [11:25]

【브레이크뉴스 대구】 이성현 기자= 대구 동구청이 9일 동구보건소 강당에서 동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사)대구경북고용복지연구원과 공동으로 개최한 ‘2016년 팔공 취업한마당(Job-Fair)’이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동구청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이시아산업단지와 대구첨복단지 의료R&D지구 등 지역산업단지에 입주한 16개 기업체가 60여명을 채용할 예정으로 현장면접에 참여하였고 이력서사진 촬영, 사회복지상담 등 부대행사가 진행되었다.

 

행사장에는 졸업을 앞둔 학생과 청·장년 구직자 약 500여명이 참가하여 240명이 현장면접과 취업상담을 하는 등 취업 열기로 가득했다.

 

강대식 동구청장은 “신세계채용박람회가 성황리 개최된 데 연이어 치뤄진 채용행사로 지역의 일자리 관련 실업난 해소에 발벗고 나서는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기업과 연계한 다양한 채용행사를 개최하는 등 동구주민의 일자리연계를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