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RIST 박중철 박사, 산자부장관표창 수상

시험분석산업 기여 공로 인정받아 시험인증유공자로 선정돼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6/12/09 [16:50]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RIST(포항산업과학연구원, 원장 박성호)는 분석평가그룹 박중철(45) 전문연구원이 9일 서울 The K호텔에서 국가기술표준원과 한국시험인증산업협회가 개최한 ‘2016 시험인증포럼’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RIST에 따르면 박중철 연구원은 지난 2006년 RIST 분석평가그룹 입사 이후 현재까지 소재부품 기업의 시험분석, 신뢰성 평가/인증, 고장분석/개선지원 등의 활동을 통해 국내기업을 지원하고 신뢰성표준 제정 및 인증을 통해 국내 소재부품산업의 품질향상을 도모하는 등 국내시험인증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 RIST 분석평가그룹 박중철 전문연구원     © RIST 제공


또한 피로시험/선급인증시험 지원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의 수출경쟁력 강화에 기여했으며 특성화고 및 대학 기능인력 양성사업에도 참여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박중철 연구원은 “RIST의 우수한 시험분석 인프라를 활용해 국내 소재산업 발전과 강소기업 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산자부,한국시험인증산업협회,국내시험인증산업,RIST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