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동구청, 사회적경제 워크숍 개최

상생과 발전방안을 모색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6/12/12 [13:14]

【브레이크뉴스 대구】 이성현 기자 = 대구 동구는 지난 10일과 11일 군위군 소재 뮤지엄스테이에서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2016년 ‘동구 사회적경제 워크숍’ 행사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구사회적경제협의회 회원, 영남대 교수, 대구광역시사회적경제 지원센터 등에서 60여명이 참여하여 워크숍을 통해 2016년 동구 맞춤형 사회적경제모델개발 사업 결과를 바탕으로 2017년 동구 사회적 경제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자생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동구 사회적경제협의회를 중심으로 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사회적경제 전반에 관한 자문과 협의, 실질적 사회적기업 제품의 구매, 홍보 등에 관한 사항을 함께 공유하여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 기반을 다지고 나아가 지역경제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실시되었다.

 

부대행사로 레크레이션과 단합행사를 통해 유관기관과 사회적경제 조직 간 소통 및 내부 결속을 강화하였다.

  

강대식 동구청장은 워크숍에서 “이번 2016년 동구 사회적경제 워크숍 행사를 통해 동구지역 사회적경제의 현주소를 파악하고 발전방안을 모색은 물론, 사회적 경제 조직간 연대와 협력을 강화하여, 상생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며,역량있는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육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