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릉 섬마을 디자인 활성화 프로젝트’추진

‘중소기업 IP경영지원단’ 울릉도 기업 맞춤형 컨설팅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7/02/22 [14:44]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경북지식재산센터(센터장 정연용)는 오는 3월 울릉도에 소재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업밀착 맞춤형 전문컨설팅을 통한 ‘울릉 섬마을 디자인 활성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센터에 따르면 이번 ‘울릉 섬마을 디자인 활성화 프로젝트’는 경북지식재산센터에서 추진중인 ‘중소기업 IP경영지원단’의 일환으로 전문컨설턴트가 기업 현장에 방문해 컨설팅을 통한 문제점을 확인 후 스마트 IP 케어로 지식재산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기업이 필요한 사업 등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세부사업으로는 브랜드 개발, 디자인 개발, 시뮬레이션 제작, 홍보물 제작 등이 있으며 기업당 2건까지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지원한도는 최대 1천만원까지이며 세부사업 결과물에 대해서는 국내·외 지식재산권 출원 지원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업밀착 맞춤형 전문컨설팅을 통해 시장현황과 주요 소비자에 대한 분석 및 그 소비자에 적합한 마케팅 계획부분을 더욱 강화 하고 디자인개발 방향을 제시함과 아울러 지속적인 밀착 컨설팅을 통해서 판로를 개척하고 시장을 확보해 기업을 성장시킬 예정이다.

 

경북지식재산센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고 울릉도와 관련한 기업에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홍보로 크게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조성하는데 있다”고 밝혔다.

 

경북지식재산센터는 지난 2015년 울릉명이국수의 디자인개발을 지원한 사례가 있다.

 

▲ 울릉명이국수 디자인개발 사례     © 포항상공회의소 제공


한편 사업공고 기간은 현재 연중 수시 접수중으로 예산 소진시까지이며, 경북 지식재산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컨설팅,울릉도,중소기업,경북지식재산센터,포항상의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