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상의, 청년내일채움공제·장년고용지원금 설명회 열어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7/03/08 [16:00]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포항상공회의소(회장 윤광수)는 청년 미취업자 및 장년 재취업자들에게 더 나은 일자리 취업기회를 제공하고자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청년내일채움공제·장년고용지원금사업(장년인턴) 설명회를 오는 10일, 17일 포항상의 2층 회의실에서 2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포항상의에 따르면 청년내일채움공제 및장년고용지원금(장년인턴) 사업에 참여한 기업은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채용인원 1인당 200만원, 장년고용지원금 사업은 총 57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청년내일채움공제를 통해 취직한 근로자는 정규직 근무기간 2년동안 근로자 본인이 300만원을 적립하면 정부에서 900만원을 지원해 총 1천200만원 이상의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공제사업이다.

 

참여대상 기업은 고용보험가입자수 5인이상 중소기업 또는 중견기업이면 가능하며 5인 이하라도 일부 업종은 참여가 가능하므로 상공회의소로 문의하며 참여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본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본 사업 설명회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포항상공회의소로문의하면 된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취업,청년내일채움공제,고용노동부,포항상의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