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권영택 영양군수, 환경미화원 일일 체험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7/06/21 [18:10]

【브레이크뉴스 영양】김가이 기자= 영양군(군수 권영택)은 권영택 영양군수가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일선에서 땀 흘려 일하는 환경미화원들과 함께 클린하우스에 배출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재활용품을 선별하는 등 일일체험을 실시하고 현장에서 일하는 환경미화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21일 밝혔다.

 

영양군에 따르면 이번 일일체험은 어려운 근무여건에서도 성실히 일하는 환경미화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환경미화원들의 근무여건, 복지 등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권영택 군수는 21일 오전 6시부터 환경미화원들과 함께생활쓰레기 수거 압축차량에 탑승해 영양전통시장, 가로변 및 주거 밀집지역인 영양읍소재지 일대를 돌며 클린하우스 등 배출장소에 배출된 생활쓰레기와 재활용품 등을 수거했다.

 

▲ 환경미화원 일일체험 중인 권영택 영양군수 모습     © 영양군 제공

 

또한 오전 9시부터는 영양군환경자원센터에서 직접 수거해온 쓰레기를 소각, 매립, 재활용품 등으로 선별 분리하는 작업에도 직접 참여해 환경미화원들의 작업여건 등을 직접 체험했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최일선에서 묵묵히 일하는 환경미화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일하는 분들을 위해 소통하는 현장중심의 행정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복지,근무여건,일일체험,환경미화원,권영택 영양군수,영양군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