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한여름 뮤(museum)뮤(music) 콘서트 개최

미술관 투어, 미술토크 + 클래식 · 대중가요 · 팝송 · 영화음악 연주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7/07/18 [12:46]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오는 23일과 8월19일 두 차례에 걸쳐 경주솔거미술관 야외에서 미술과 음악이 함께하는 ‘한여름 뮤(museum)뮤(music)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 솔거미술관 야경사진     © 경주엑스포 제공

 

오는 23일 1차 콘서트에서는 경주엑스포 윤범모 전시총감독과 함께하는 ‘신라에 온 국민화가 박수근 특별전’ 투어와 경주챔버오케스트라, 경주관악협회의 클래식·대중음악 공연이 함께 한다.

 

경주챔버오케스트라는 ‘한여름 음악회’를 통해 바이올린 독주, 성악 솔로·듀엣, 플루트, 피아노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익숙한 클래식 명곡을 선사한다. 이어 경주관악협회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음악 연주 ‘다함께 즐겨요’를 마련해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연주로 7080 인기곡, 영화음악, 팝송 등을 들려준다.

 

2차 콘서트는 8월 19일 전문가와 함께하는 미술 토크와 클래식, 대중음악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미술평론가 최열씨를 초청해 미술에 관한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윤범모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전시총감독은 “경주솔거미술관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일상의 연장선상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콘서트도 그런 노력의 일환으로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음악과 미술을 한 자리에서 즐기며 한여름의 무더위를 식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