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종합뉴스
교육
구미대, 이용기능대회서 ‘대상’부터 올킬
학생부 전체 대상에서 단체우승까지 26명 대거 입상
이성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2 [08: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경북 구미】이성현 기자= 구미대학교 헤어메이크업뷰티디자인과(학과장 손호은)는 지난 10일 대구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17 대구광역시장배 제26회 이용기능경기대회’ 에서 학생부 종합 대상을 비롯 단체우승을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 학생부 전체 대상에서 단체우승까지 26명 대거 입상     © 구미대 제공

 

(사)한국이용사회 중앙회 대구광역시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눠 각 5개 종목에 선수 130여 명과 1000여 명의 이용인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구미대 학생들은 36명이 참가해 대상, 금·은·동상을 휩쓸며 26명이 대거 입상하는 최상의 성과를 올렸다.

 

학생부 전체 종합 대상으로 박영혜 씨(4년(심화과정))가 영예를 안았고, 손호은 학과장은 최다 수상한 단체에 주어지는 최고지도자상(단체우승)을 차지하며 상금 100만원을 받았다.

 

구미대 학생들은 특히 ‘컨슈머 종목’과 ‘프로그래시브 종목’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다. 이들 종목에서는 종목별 주어진 대구시장상 금·은·동과 대회장상 금·은·동 모두를 싹쓸이하는 탁월한 실력을 입증했다.

 

손호은 학과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주말과 연휴에도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하고 열심히 배워 최선을 다한 학생들이 대견스럽다”며 “신기술은 물론 새로운 트랜드를 앞서가는 현장실무 중심의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입니다. 반칙없는 사회, 그래서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