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뉴스
청송군
2017년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청송서 열려
이·미용서비스, 물리치료, 시력검사, 이동카페 등 복지서비스 실시
김가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2 [15: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청송】김가이 기자= 청송군(군수 한동수)은 경상북도사회복지관협회가 주관하는 ‘2017 경상북도 찾아가는 이동복지관’이 12일 청송군 종합문화복지타운 전정에서 열렸다고 12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찾아가는 이동복지관’은 지역주민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시스템으로 지난 2008년부터 실시해 올해 10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매년 1회 도내 종합사회복지관이 없는 지역을 직접 찾아가서 주민들에게 이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 2017년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 청송군 제공

 

경북사회복지관협회 등 12개 종합사회복지관이 참여한 이번 이동복지관은 지역 주민에게 이·미용서비스, 물리치료, 시력검사, 체지방검사, 네일아트, 석고방향제 만들기, 향낭만들기, 이동카페 등 복지서비스를 실시했다.

 

또 레크레이션과 공연, 희망복지지원단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보 등의 이동문화 행사도 펼쳐져 한마당 축제의 장도 마련됐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행사를 청송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군민들에게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송군,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복지서비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