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뉴스
청송군
청송군, 청송낙동정맥등반대회 개최
주왕산국립공원 주차장 출발 대전사, 주봉 등 거쳐 청송양원까지 등반
이성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2 [17: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청송군은 오는 15일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청송의 주왕산에서가을 단풍과 함께하는 산행 ‘제14회 청송낙동정맥등반대회’가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

 

▲ 제14회 청송낙동정맥등반대회 개최     © 청송군 제공

 

이번 등반대회는 청송낙동정맥의 한 구간인 주왕산을 산행하며, 주왕산국립공원주차장에서 출발하여 대전사, 주봉, 칼등, 후리메기삼거리, 절구폭포, 주왕산주차장,청송양원(주왕산삼거리)까지 등반(10km, 3시간 30분정도 소요)한다.

 

낙동정맥은 한반도 13정맥중의 하나로 총연장이 400km이며 그중 청송구간 41.31km는 최고의 산행코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등반할 수 있는 구간이어서 산악동호인 및 가족, 주민 등 6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산행 후 청송양원(주왕산 삼거리) 특설무대 행사장에서개회식(13시) 및 뒤풀이 행사가 진행되며 가수 공연과 산악동호회별 노래자랑, 행운권추첨 등을 통해 청송사과, 아락 등 푸짐한 청송의 농․특산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입니다. 반칙없는 사회, 그래서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