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주솔거미술관, 분야별 기간제 운영인력 채용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2/05 [16:52]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재)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경주솔거미술관의 효율적 운영과 수준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도슨트, 학예보조, 환경미화 등 분야별 기간제 운영인력 5명을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 솔거미술관 전경     © 경주엑스포 제공

 

2명을 채용하는 도슨트는 전시작품 해설과 미술관 운영업무 전반을 담당하게 되며 응시자격은 미술관련학과 학위소지자이다. 작품 전시 및 학예업무 보조를 담당하는 학예보조는 미술관련학과 학위소지자 1명을 채용한다.

 

한편 미술관 청소와 유지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환경미화원은 유관기관 근무경력자를 우대하며 2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원서접수기간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며 우편이나 직접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경주솔거미술관 및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다.

 

경주솔거미술관 기간제 운영인력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경주솔거미술관 홈페이지(www.gjsam.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재)문화엑스포 사업운영부(054-740-3062)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경주솔거미술관에서는 문자(文)와 회화(畵)의 서로 다른 듯 같은 속성을 다양한 시각에서 만날 수 있는 ‘문화본일률: 文畵本一律’전을 2월25일(일)까지, 소산(小山) 박대성 화백의 기증품과 개인 소장품들을 전시하는 <남산자락의 소산수묵>전을 3월25일(일)까지 감상할 수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