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포항시
포항시 관광 홍보단, 서울역에서 로드마케팅 펼쳐
오주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12 [17: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 포항시가 지난 9일 서울역에서 평창올림픽으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과 관광객들에게 포항의 맛과 멋, 포항의 볼거리를 알리는 관광홍보 로드마케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 포항의 볼거리 서울역 관광홍보 로드마케팅        포항시 제공

 

이날 포항시 국제협력관광과 직원 및 문화관광해설사, 재경포항향우회 회원, 포항문화관광협회 회원 등 40여명은 수도권에서 2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포항에서는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걸으며 바다를 만끽할 수 있음을 적극 홍보에 나섰다.

 

또한, 형산강과 동빈내항의 물길 따라 떠가는 포항크루즈, 시원한 바닷바람과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해상누각인 영일대, 영일대해수욕장을 따라 스틸조각 작품을 감상하는 재미, 이밖에도 포스코의 야경과 다양한 먹거리 등 포항의 새로움을 알리는 리플릿을 나눠주면서 홍보캠페인을 전개했다.

 

포항시는 나홀로 떠나는 여행이 최근 증가함에 따라 개별 자유 관광객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호미반도해안둘레길, 내연산, 소금강전망대,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 구룡포, 호미곶, 최근 개통한 동해선 월포역 주변 관광지 등 누구나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포항시 국제협력관광과(김규만 과장)는 “경북관광공사, 코레일, 지역 여행사와 지속적인 협조를 통해 지역의 관광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기차를 이용해 많은 관광객들이 바다여행과 해양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며, “바닷가 정비는 물론 관광지와 음식점, 숙박시설 등을 대상으로 편의와 위생 등을 꼼꼼하게 챙기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광고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