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구문화회관, 영화속의 음악여행 공연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2/28 [16:44]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 서구 문화회관은 오는 3월 30일 기획콘서트 ‘영화속의 음악여행’을 무료공연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기획공연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세대공감, 행복음악회’라는 주제로 공연된다

 

‘세대공감, 행복음악회’는 우리 귀에 익숙한 영화음악과 대중적인 음악을 재편곡한 ▲영화속의 음악여행을 시작으로 ▲왈츠 With 댄스(5월) ▲우리동네 콘서트(7월) ▲이야기가 있는 동요(9월) ▲실크로드 OST(11월)로 총 5회 공연할 예정이며 각 공연마다 부제를 정하여 다채롭고 재미있는 공연으로 구성했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예매는 3월 5일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혹은 전화(663-3081~5)로 예매할 수 있으며, 좌석 예매 후 입장 가능하다.

 

류한국 구청장은 “문화공연 활성화를 통하여 구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구민들의 문화욕구 충족을 위하여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