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 포항, 구미 지원유세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6/04 [10:58]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 포항, 구미 지원유세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6/04 [10:58]

【브레이크뉴스 】이성현 기자=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지난 1일 포항 청하시장을 찾아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에 대한 지원유세에 나섰다.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 포항 지원유세     ©자유한국당 제공

 

이날 구미유세에는 이철우 도지사 후보, 장석춘 구미을 국회의원, 백승주 구미갑 국회의원이 함께했다.

 

이날 홍준표 대표는 “현 정부의 잘못된 경제정책으로 한화·LG·삼성·현대자동차와 같은 대기업들이 미국으로 탈출하고 또 최저임금을 폭발적으로 올려놓고 자영업자·중소기업·소상공인을 다 망하게 만들어 놓았다”면서 문재인 정부의 경제실패를 지적하고 “문재인 정권의 독주를 막고 파탄난 경제를 되돌리기 위해서라도 이번 선거에서 자유한국당을 꼭 찍어달라”고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안정되고 지속적인 포항 발전을 위해서는 이강덕 시장후보를 다시한번 뽑아달라”고 이강덕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포항 지원유세에는 경북선대위 총괄위원장을 맡은 김석기 도당위원장, 박명재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김정재 포항북 국회의원이 함께했다.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 구미 지원유세     © 자유한국당 제공

 

이어 오후에는 구미 새마을 중앙시장을 찾아 이양호 구미시장 후보에 대한 지원유세를 하고 상가를 돌며 상인들에게 자유한국당 지지를 호소하였다. 또한 중앙에서 큰 일을 한 이양호 시장후보를 당선시켜야 구미를 더욱 발전시킬수 있다고 구미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그리고 함께 구미 유세를 한 이철우 도지사 후보에 대해서도 “경북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서 풍부한 행정 경험과 국회의원 경험을 두루 갖춘 후보는 이철우 후보 밖에 없다”고 “이철우 도지사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보수의 중심, 경북의 자존심을 지키고 경북을 더욱 발전 시키자”고 역설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