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송언석 의원, 기획재정부에 지역 현안사업 예산 협조 요청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7/06 [17:18]

【브레이크뉴스 경북 김천】이성현 기자= 송언석 의원(경북 김천시)은 지난 3일, 예산실장과 국회에서 만나 현안을 논의한 이후 5일에도 기획재정부 출입기자단 간담회 차 기재부 청사를방문해, 김천 및 경북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고 6일 밝혔다.

 

▲ 송언석 의원, 기획재정부 방문해 지역 현안사업 예산 협조 요청     ©송언석 의원실 제공

 

송 의원은 예산실에도 방문하여 예산 편성 시즌 고생하고 있는 후배 공무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국민 눈높이에 부합하는 예산 편성을 당부했다.

 

아울러남부내륙철도건설사업, 첨단자동차검사연구센터, 산재병원건립사업등 향후 김천 발전을 위하여 역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현안을 전달했다.

 

당선 전부터 김천의 구도심과 혁신도시 간 균형발전의 시급함을 강조했던 송 의원은 “김천시민에게 거듭 약속드린 사안이었던 만큼 한시도 여유를 부릴 틈이 없어 이렇게 열심히 뛰어다니고 있다”며,

 

“기획재정부 뿐만 아니라 국토교통부, 농림축산식품부 , 근로복지공단 등 숙원사업 해결에 필요한 모든 부처 관계자들을 차례로 만날 예정이며 김천시청 예산 관계자들과도 긴밀한 업무협조를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 의원은 “앞서 언급된 현안 외에도 농산품의 6차 산업화 모델 개발, 지역 특산물 유통경로확보 및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등 추진해야 할 과제가 산적해있다”며

 

“선거 과정 내내 정책으로 김천의 새로운 발전보여드리겠다고 약속드렸다. 이제 시작 단계이다. 원활한 사업 추진 위해서 멈추지 않고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