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TP, 지역SW기업 성장 도우미 역할 ‘톡톡’

‘IT·SW마케팅역량강화사업’, ‘글로벌판로개척사업’ 수혜기업 모집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8/07/10 [16:21]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 (재)포항테크노파크(이하 포항TP)가 지역 SW기업들의 성장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포항TP 경북SW융합진흥센터는 지역SW기업성장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IT·SW산업 활성화 및 관련기업의 매출증대를 위하여 ‘IT·SW마케팅역량강화사업’과 ‘글로벌판로개척사업’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역SW기업성장지원사업은 SW융합으로 지역주력산업의 고부가가치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경상북도, 포항시가 지원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     © 포항테크노파크

 

IT·SW마케팅역량강화사업은 경북지역 IT·SW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경쟁력 및 매출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원내용은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디자인 개발, 홍보물 제작 지원, 마케팅 전문가 컨설팅 등을 지원하며, 선정평가를 통해 기업당 최대 1,000만원한도로 지원할 계획으로 모집기간은 오는 20일까지 이다.

 

경북지역 ICT·SW융합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촉진·지원하기 위한 사업인‘글로벌판로개척사업’은 수출역량진단, 사전컨설팅, 해외시장 조사 및 현지 바이어 발굴, 수출계약 지원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맞춤형 시장진출 지원 프로그램과 타킷바이어 발굴 매칭, 유통 및 경쟁구조 분석 등 약 500만원 상당의 현지 바이어 발굴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 할 예정으로 모집기간은 오는 27일(금)까지 이다.

 

포항TP 경북SW융합진흥센터 김영석 센터장은 “ IT·SW 산업은 4차산업을 선도할 핵심사업”이라며, “SW진흥기관으로서, 경북 지역의 IT·SW관련 기업들이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포항TP, 경북SW융합진흥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테크노파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