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 중구, 청년일자리사업 참가자 모집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7/11 [12:45]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정부의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으로 선정된 ‘공예·주얼리산업의 콜라보 지원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공예·주얼리산업의 콜라보 지원사업’은 행정안전부 주관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지자체 공모사업으로, 지역청년들의 창업을 지원하여 쇠퇴해가는 도심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청년들에게 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역대학에서 공예·디자인 분야 전공자나 전문기술을 가지고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 15명을 선발하여, 사업장 임대료, 창업공간 환경조성, 시제품 개발, 창업마케팅, 맞춤형 창업 컨설팅 등 2년간 총 25~30백만원을 지원한다.

 

중구 거주 만 39세 이하 청년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서와구비서류를 중구청 일자리경제과 또는 패션주얼리타운내 중구도심재생문화재단에 제출하거나 우편, 이메일(3907jh@korea.kr)로도 신청가능하다.

 

1차 적격심사와 2차 서류 및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합격자가 결정되며 8월 초구청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된다. 참여자격을 비롯한 기타 자세한사항은 중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