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
경제/산업
DGB금융그룹, 제26회 구미CEO포럼 개최
박성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7/12 [14: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12일 오전 구미상공회의소에서 제26회 구미CEO포럼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 DGB금융그룹 제26회 구미CEO포럼 개최     © DGB금융그룹 제공

 

이날 오찬 포럼에는 조정문 구미상공회의소 회장과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하여 장세용 구미시장,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 등 지역기관단체장 및 CEO 180여 명이 참석했다.

 

구미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지역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마련된 이날 포럼은 조찬 모임, 특별강연 등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특별강연 시간에는 무진어소시에이츠 김병전 대표를 초청해 ‘사장님! 마음체육관 만들어주세요’를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HR컨설턴트이자 기업명상 전문가인 김병전 대표는 강연을 통해 마음챙김을 기반으로 기업을 경영함으로써 기업과 임직원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다는 신선한 내용을 소개함으로써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DGB금융그룹은 지역 산업과 금융의 동반성장을 위해 구미를 비롯하여 대구, 포항, 김천 등에서 CEO포럼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업명상이라는 흥미로운 주제로 리더십에 대해 새로운 관점에서 접근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하면서 “DG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지역산업과 금융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지역 기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광고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