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남대병원 이근우 교수, 대한척추외과학회 ASJ 논문인용상 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7/31 [12:29]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영남대병원(병원장 윤성수)은 이근우 교수(36, 정형외과)가 대한척추외과학회에서 새롭게 제정한 ASJ(Asian Spine Journal) 논문인용상의 첫 수상자로 선정되었다고 31일 밝혔다.

 

대한척추외과학회는 한국 척추 연구의 우수성을 알리고 학회 및 ASJ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연구자를 위하여 ASJ 논문인용상을 제정하였으며, ASJ에 실은 이근우 교수의 논문이 다른 학자들에 의해 많이 인용된 것으로 나타나 올해 ASJ 논문인용상의 첫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근우 교수는“대한척추외과학회 ASJ 논문인용상을 수상하게 돼 더없이 기쁘고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수많은 척추 의학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근우 교수는 척추 분야로 현재까지 SCI급(과학기술논문 인용색인) 저널에 40편 이상의 논문을 주저자로 게재하는 등 활발한 연구 활동을 펼쳤으며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2017년 대한척추외과학회 젊은 연구자상, 연구 학술상 등 수상을 하였다. 또한,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연구재단에서 기초연구과제를 선정 받아 연구를 활발히 수행하면서 국내외 학술저널의 편집위원과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