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위원장 후보 4명 접수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8/08/03 [14:34]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은 시당위원장 후보 4명이 접수했다고 3일 밝혔다.

 

25일 더불어민주당 제3회 정기전국대의원대회를 앞두고 각 시‧도당 개편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은 지난 7월 12일 운영위원회를 통해 대구시당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7월 24일 선거관리위원회 제3차 회의를 개최해 당규 제8호 시‧도당위원장 및 지역위원장 선출규정 제20조에 의거하여 후보자 공모를 실시했다.

 

▲ 좌로부터 기호1번 남칠우 후보, 기호2번 박형룡 후보, 기호3번 이헌태 후보, 기호4번 조기석 후보     ©더불어민주당 제공

대구시당 선거관리위원회가 1일 ~ 2일 각 09:00~18:00까지 이틀간 위원장 후보 공모를 실시한 결과 4명의 후보가 등록했고 접수 마감후인 18시 대구시당 당사에서 기호1번 남칠우 후보, 기호2번 박형룡 후보, 기호3번 이헌태 후보, 기호4번 조기석 후보의 순서로 기호추첨을 마쳤다.

 

시당위원장의 임기는 당규 제9호 지방조직규정 제24조에 의거 다음에 개최되는 정기시‧도당대의원대회 개최 시까지이며 권리당원 ARS투표 50%와 전국대의원 현장투표 50%를 합산해 대구광역시당위원장이 선출된다.

 

한편, 7일 오후7시 대구YMCA 100주년 기념관 백심홀에서는 대구시당 선거관리위원회의 주최로‘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위원장 후보자 토론회’가 엄기홍 경북대 정치외교학과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