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TP, ICT/SW기업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교육 마쳐

경북SW융합클러스터, ICBM기반 SW전문가 무료교육 실시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8/08/13 [13:58]

【브레이크뉴스 경북】오주호 기자= (재)포항테크노파크는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포항TP 본관에서 이틀간 경상북도 소재 ICT/SW기업 재직자 26명을 대상으로 ICBM(IoT, Cloud, Bigdata, Mobile)기반 SW전문가 교육을 무료로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경북SW융합클러스터, ICBM기반 SW전문가 무료교육을 갖고 있다.     © 포항테크노파크 제공

 

이번 교육은 ICBM기반 실전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아두이노를 활용한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기반 프로젝트 실습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가한 ㈜다이나톤 박하영 연구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평소에 해결하지 못했던 업무진행에 해답을 찾은 느낌이다”라며, “이같은 교육을 확대해 나가면 좋겠다”며 교육 참가 후 만족감을 나타냈다.

 

김영석 경북SW융합진흥센터장은 “지역 중소·벤처기업 SW관련 실무자들은 대기업과 달리 기술트랜드 변화 대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무료교육 프로그램으로 경상북도 지역ICT/SW기업들이 4차 산업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테크노파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