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TP, 포항 지진피해 기업지원사업 수혜기업 모집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8/08/27 [18:56]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 (재)포항테크노파크(이하 포항TP)는 관내 제조업체의 생산공정 자동화를 지원하기 위한 스마트공장 보급 확산사업과 지난해 발생한 포항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기업 지원사업의 수혜기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 포항테크노파크 전경     ©


스마트공장보급확산사업은 스마트공장 구축지원사업과 생산현장디지털화 사업으로 두 개 분야로 지원되며, 스마트공장 첫 도입 기업을 대상으로 스마트공장 솔루션 구축 및 자동화 장비, 제어기 구입비 등 최대 5천만원까지 지원한다.

 

아울러 생산현장디지털화사업은 스마트공장이 기 구축된 제조기업의 고도화를 위한 사업으로 기존 시스템 개선 및 연계시스템 추가·연동을 위해 최대 1억원을 지원된다.

 

포항지진피해지역 지역기업 지원을 위한 긴급종합지원은 지난해 11월 15일 규모 5.4의 지진으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포항의 경제 침제, 인구 유출 등 지역 경제 및 기업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기업지원사업이다.

 

이에 오는 9월 6일까지 2차 수혜기업 모집을 통해 마케팅, 제품고급화, 인증, 디자인 개발 등을 지원하고 각 분야별 최대 기업지원금으로는 마케팅 500만원, 제품고급화 500만원, 인증 550만원, 디자인 500만원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기업은 오는 11월 15일 이전 포항소재 사업자등록증 기업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9월 6일까지 지역산업종합정보시스템으로 접수 하면 된다.

 

한편, 스마트공장 보급 확산사업, 포항지진피해 지업지원 사업을 비롯한 경상북도 기업지원 사업을 소개하는 2018년도 제2차 경상북도 기업지원사업 통합설명회가 포항TP와 경북TP 공동주관으로 오는 29일 수요일 오후 2시반에서 5시까지 경주시 화랑마을 대회의실 3층에서 개최된다.

 

지원사업과 설명회에 대한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항테크노파크(포항TP)로 문의하면된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테크노파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