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재)포항테크노파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CEO 특강’ 교육 개최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8/10/15 [15:51]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 (재)포항테크노파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가 오는 10월 17일 15시 포항테크노파크 본부동 1층 AV회의실에서 ‘스타트업! 투자자 되다!!(기업가정신, 경영사례, 초기창업자를 위한 선배 CEO 특강)’이라는 주제로 2018년 5차 교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포항테크노파크 전경     ©


이번 교육은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엑셀러레이터 법인 SAG Korea 백운주 대표의 강의로 진행된다.

 

백 대표는 ICT기업을 창업경영인으로 SAG-SCALEUP FUND 대표, SAG엔젤클럽 대표파트너,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대구스마트벤처창업학교/경북테크노파크/대덕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등의 멘토로 활동으로

스타트업을 창업, 경영한 경험과 다양한 기업들에 대해 코칭, 육성, 투자했던 경험들이 지역의 예비창업자 및 초기기업의 역량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의 지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재)포항테크노파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1인 창조기업에 대한 사무공간, 교육, 네트워킹, 전문가자문, 사업화비용지원, 정보 제공 및 컨설팅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2013년 5월 개소후 현재까지 47개사의 졸업기업을 배출하는 등 예비창업자 및 초기기업들의 안정적인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재)포항테크노파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현재에도 입주자를 모집 중이며, 이번 교육은 관심 있는 누구나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상세한 사항은 (재)포항테크노파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테크노파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