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시의회, 제226회 임시회 개회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10/22 [14:37]

【브레이크뉴스 경북 구미】이성현 기자= 구미시의회(의장 김태근)는 22일 본회의를 시작으로 31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제226회 임시회를 개회한다고 밝혔다.

 

▲ 제226회 구미시의회 임시회 개회     © 구미시의회

 

주요 의사일정은 임시회 첫날인 22일 제1차 본회의에서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등을 처리하고, 23일부터 상임위원회 활동에 들어가 3일간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을 청취하고, 5일 동안 구미시 통리반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3건의 안건을 심사한다. 마지막 날인 31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안건 등을 최종 의결하고 의사일정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임시회 회기 중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춘남)에서는 신라불교초전지를,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양진오)에서는 구미환경자원화시설을각각 방문해 시설현장 확인 및 현황을 청취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본회의 진행에 앞서 김낙관 의원은 ‘도축장 민원 해결 촉구’이라는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도축장 민원 현황과 그 심각성에 대해 설명하며 도축장 민원해결을 위한 장·단기 대책 마련을 집행부에 촉구하였으며, 장미경 의원은 ‘시민화합과 의회와의 협치에 관하여’라는 자유발언을 통해 시민 화합과 상생을 위한 시정구현을 촉구하며 시의회와 집행부와의 협치를 통한 시정운영을 주문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