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사회
문경시선관위,"기부행위 NO, 정치자금 YES!"
기사입력: 2018/10/29 [09: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브레이크뉴스 경북 문경】이성현 기자= 문경시선관위(위원장 황성욱)는 ‘2018 문경사과축제’가 한창인 문경새재도립공원 일원에서 지난 26일 ‘기부행위 NO,정치후원금 YES!’홍보활동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문경시선관위, ‘기부행위 NO, 정치자금 YES!’ 홍보활동 펼쳐     © 문경시선관위

 

이번 홍보활동은 축제를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소액다수 정치후원금 제도, 정치인의 기부행위 상시제한 및 제2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정 등을 집중 안내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선관위는 사과축제 행사장 내에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 기부행위 저격 활쏘기, ▲ 소액다수 정치후원금 안내센터 운영, ▲ 조합장선거 안내 및 사전투표체험, ▲ 참참이와 포토타임, ▲ 각종 홍보용품 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축제 참가자들에게 정보와 재미를 함께 제공하였다..

 

선관위 관계자는“기부행위 상시제한과 소액다수 정치후원금 등은 우리 정치를 건전하고 투명하게 만들기 위하여 유권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이라며, “우리 지역의 깨끗한 정치, 아름다운 선거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각종 계기를 이용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성현 기자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