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공업대 호텔외식조리계열,2018 Artisan Festival 전원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11/02 [16:54]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호텔외식조리계열에서는 지난 10월 27, 28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8 부산 국제 Artisan Festival 대회에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 대구공업대 호텔외식조리계열,2018 Artisan Festival 전원수상     ©대구공업대

 

이번 대회에서 마지팬 케이크 부분과 우리농특산물을 이용한 빵과 쿠키 부분에 참가해 참가자 전원이 수상(21명) 하고 이경숙 교수는 지도자상으로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에서는 대구지방기능경기 대 요리부분 금상수상을 시작으로 2018대구음식박람회 제과, 떡LIVE 부분 최우수상 수상, 강릉커피대회 금상 및 동상수상 그리고 2018 전국기능경기대회 요리부분 은상 수상, 이번 2018 부산국제 Artisan Festival 전원수상 및 국회의원 상 수상까지 수준 높은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여 취업 및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학생들의 내실을 다지고 있다.

 

한편 호텔외식조리계열 베이커리 바리스타학과는 지난 10월 26 크리스마스 칸디아 세미나를 개최하고 Pastry chef 프랑소와 갈티에 쉐프를 초청하여 2018 크리스 스 트렌드를 이끌어갈 제품을 시연 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