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의당. 수험생, 취준생 당원 자녀들에게 응원박스 선물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8/11/13 [16:28]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정의당은 15일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정의당 대구시당이 시험을 앞둔 당원 자녀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초콜렛 선물 박스를 보냈다고 13일 밝혔다.

 

▲ 정의당의 응원 선물 박스     © 정의당 대구시당

 

대구시당이 수능에 임하는 수험생과 사회 첫 진출을 앞둔 고3학생들에게 전해준 선물박스에는 갖가지 초콜렛과 사탕, 핫팩과 일회용마스크, 포크, 손수건등으로 가득차 있으며, 동봉된 엽서에는 ‘사랑하는 OO님. 꿈을 향해 한 걸음 나아간다는게 참 설레기도, 두렵기도 할거예요. 그래도 성실하고 열심히 걸어온 그 모습이 참 고맙습니다. 잘 해왔고, 잘 할거고. 잘 될 거예요. 정의당은 OO님의 꿈을 항상 응원할게요! 아시죠?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라고 적혀있다.

 

장태수대구시당위원장은 ‘수능과 사회 진출을 위해 노력해 온 당원 자녀들이 잠시나마 미소짓고, 여유를 찾길 바라며, 부모의 마음으로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 작년 첫 시행 후 반응이 좋아 올해도 15명에게 마음을 전했다. 결과를 떠나, 열심히 노력해온 그 자체가 충분히 박수 받을 일이고, 배움이라고 생각한다.’며 ‘정의당 식구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