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구청, '2018 팔공 취업한마당'성황리 개최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8/11/15 [16:49]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대구 동구청은 15일 오후 2시부터 동구 보건소에서 대구동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사)대구경부고용복지연구원과 공동 주최로  '2018 팔공 취업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팔공취업한마당     © 대구동구청

 

일자리 만들기가 새정부 정책의 최우선이라는 점을 인식하고 적성에 맞는 일자리 찾고 있는 주민과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자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이시아산업단지, 대구첨복단지 의료R&D지구 등 모두 15개사가 참여해 현장면접을 통해 사무직, 웹디자이너, SW개발 등 다양한 직종에서 80여명의 청·장년을 채용했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준비해서 현장면접에 참여했으며, 이와 별도로 이력서용 증명사진 무료촬영, 여성 취업상담 등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팔공취업한마당을 통해 기업이 유능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현장에서 구직등록을 한 참가자에게는 지속적 일자리 정보와 맞춤형 취업설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주민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발굴과 구직자 연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