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칠곡군의회, 의원발의 조례안 4건 발의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11/22 [09:53]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 칠곡군의회는 제8대 칠곡군의회 의원들이 제252회 정례회에서 4건의 의원발의 조례안을 발의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한향숙 의원이 대표발의 한 ‘칠곡군 대한적십자사 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은 재난ㆍ재해 시 긴급구호로 사회안정에 기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대한적십자사의 봉사회 육성 및 사업 활성화를 위한 예산 지원 근거를 마련한 조례안이다.

 

그리고 장세학 의원이 대표발의 한 ‘칠곡군의회의원 의정활동비 등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은 칠곡군 의정비심의위원회로부터 결정되어 통보된 칠곡군의회의원 의정비를 반영하기위하여 조례의 일부를 개정하고자 하는 내용이며,

 

심청보 의원이 대표발의 한 ‘칠곡군의회 회기와 그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은 기존 2차 정례회(11.20.)에 실시한 행정사무감사의 시기를 제1차 정례회(6.7.)로 조정하여 행정집행에 대해 보다 효율적이고 실효성 있는 감시와 견제를 실시하고 원활한 의정활동과 의회 운영을 도모코자 하는 개정조례안이다.   

 

마지막으로 이상승 의원이 대표발의 한 ‘칠곡군의회 의원연구단체 구성 및 운영 조례안’은 의원의 전문성을 강화하고,정책개발 및 입법활동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관심분야에 대한 연구단체를 구성하여운영 및 지원하고자 하는 조례안이다.

 

이들 조례안은 29일부터 각 상임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12월 11일에 있을 제2차 본회의에서 처리될 예정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