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동구, 한국가스공사와 민·관 협력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8/11/22 [15:40]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동구청은 22일 동구 아양아트센터 야외마당에서는 한국가스공사(사장 직무대리 김영두)의 후원으로 사랑플러스 김장나눔행사가 열렸다고 밝혔다.

 

▲ 동구청, 한국가스공사와 김장나눔 행사 개최     © 대구동구청

 

이날 김장 행사는 동구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위원장 김재문)가 주관하고 대구 동구청 과 한국가스공사의 후원으로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각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 등 동구주민 500여명과 한국가스공사임직원 20여명, 유니드공익재단 직원 10명, k2공군부대 군장병 50여명도 함께 참여해 김장김치 3,200포기를 버무렸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동구지역 취약계층 1,000세대와 무료급식소 등 5개소에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14년 대구로 이전한 한국가스공사는 혁신도시 내의 대표적 공공기관으로써 대구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적 일자리 창출과 에너지취약계층의 지원 및 다양한 복지사업을 후원해 왔으며 금번 김장나눔행사 또한 작년에 이어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이번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